패션의 계절 가을...네일아트로 포인트를


'최고 스파상' By 인디펜던트
30여명 전문가들 직접 서비스
시니어 대상 30% 할인 행사도



손은 여성의 또 다른 얼굴이라고 했던가? 그래서일까 매니큐어만 바르면 손 관리가 끝난다고 생각했던 예전과는 다르게 요즘은 색감은 물론 큐빅, 진주 등 여러 네일파츠들의 사용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또 전문적인 손길을 요하는 디자인들도 나오고 있어 네일샵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이에 따라 서비스 종류도 다양해지고 있다.
최근 뷰포드 근처에 4호점을 오픈한 'VIP 네일스 앤 스파'는 네일 아티스트로서 자격증을 취득한 30여명의 전문가들이 직접 서비스해 줘 호평을 받고 있다. 이곳은  2013, 14, 17년도 세 차례 '인디펜던트'가 선정한 최고의 스파상을 수상한 화려한 경력도 자랑하고 있다.
이곳의 에릭 윈 매니저는 "다년간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들이 손님이 원하는 어떠한 디자인이든지 그대로 재현해내고 있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또 자체적으로 디자인을 제작해 손님들의 취향에 따라 시술하고 있다. 손톱에 그라데이션으로 입체적인 느낌을 줘 최신 유행하고 있는 옴브레 네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인기다.
이 매장은 또 손톱만이 아니라 페디큐어, 왁싱서비스, 영구화장, 안면 마사지 등 미용에 관련된 대부분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역 내에서 최초로 속눈썹 연장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는 매장이다. 
윈 매니저는 "뷰포드 시내에 많은 한인들이 거주하고 있으며 패션 및 유행에 민감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네일 서비스든 페디큐어든 한인 고객들이 원하는 디자인을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매장은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단, 할인은 월~수요일 오전 9시 30분~오후 2시 30분 사이에 방문하는 고객들에 한한다. 또 지역 리뷰 사이트인 옐프(Yelp)에서 쿠폰을 다운 받아가면 최대 20% 할인이 가능하다.
VIP 네일 앤 스파 뷰포드 지점은 몰 오브 조지아 베스트바이와 타겟과 같은 건물에 위치해 있으며 월~토요일 오전 9시 30분~오후 7시 30분, 일요일 오전 11시~오후6시까지 영업한다. 문의=678-546-8888  이인락 기자

IMG_9082.JPG
뷰포드에 위치한 VIP 네일스 앤 스파 내부 전경
IMG_9083.JPG
VIP 네일스 앤 스파 매장 내에 한 고객이 페디큐어 서비스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