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애틀랜타에 봄이 오면서 알러지 유발 원인인 꽃가루 지수가 날로 상승하고 있다.
코숨•예 한의원 김순애 원장은 “알러지는 항체 자체가 바뀌어 나타나는 증상”이라며 “이를 고치기 위해선 지속적인 한의학적 치료와 식이요법 조절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알러지는 120일의 적혈구 수명이 다한 뒤 새로운 적혈구로 대체되기 전 평소 음식 패턴 등을 바꿔 유지해 체질을 개선해야 나을 수 있다고 한다.
코숨 예한의원은 28년동안 코 치료만 해온 이우정 한의사의 코숨한의원 첫 해외지점이다.  코숨한의원은 한국에 33개 지부를 가지고 있으며, 알러지 뿐만 아니라 비염•축농증, 후비루, 중이염, 코골이 등 코에 대한 각종 질병을 한의학적 접근 방식으로 수술 없이 치료하고 있다.
김 원장은 비염, 후비루, 코골이 등의 증상을 없애기 위해서는 비강에 부어있는 비점막의 어혈을 침술로 제거해 붓기를 제거해줌으로써 환자의 숨을 트이게 하고 그 이후 한방약을 문제 부위에 발라 재발까지 확실히 막아준다고 설명한다. 또 침 시술이 불가능한 부비동 내에 잔여물들은 석션을 이용해 확실하게 제거해줘 안구건조증은 물론 만성 비염환자들이 겪는 두통 증상도 없애준다. 절제 등의 수술과정이 없어 긴 회복과정이 필요 없으며 부작용이 없다.
척추신경 치료도 병행하고 있으며 치료 횟수에 따라 가격을 할인해준다. 진료시간은 목요일, 일요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오후 7시, 주말 오전 9시~오후 4시. 위치 2005 Boggs Rd, Suite 106, Duluth, GA 30096. 문의 770-497-0882.   이인락 기자


IMG_4375.JPG

김순애 원장이 비염 한방치료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